광대하게 펼쳐져 있는 풍경, 다양한 야생동물들, 활발한 지열 활동. 이곳은 세계 최초의 국립공원인 옐로스톤 국립공원입니다. 와이오밍, 몬태나, 아이다호 주에 걸쳐 있는 이곳은 자연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탐험할 수 있는 여정의 장소입니다.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사람, 사진 작가,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엘로스톤의 매력 속으로 빠져볼까요.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흥미로운매력
옐로스톤 국립공원은 지구 내부에서 일어나는 지열 활동을 대규모로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공원 내에는 10,000개 이상의 지열 현상이 있으며, 이로 인해 간헐천, 온천, 머드팟 등의 특이한 자연경관이 펼쳐집니다. 규칙적으로 분출하는 간헐천인 올드페이스풀(Old Faithful), 무지개처럼 빛나며,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와 고온의 미생물들이 만들어내는 독특한 색상의 물빛의 미국에서 가장 큰 온천, 그랜드 프리즈매틱 스프링(Grand Prismatic Spring)은 과학자와 여행자 모두에게 흥미도를 갖게 만들어줍니다. 지열 활동 외에도 옐로스톤의 웅장한 자연경관 역시 유명합니다. 옐로스톤 그랜드 캐니언은 험준한 절벽과 폭포가 어우러진 장관을 자랑하며, 하이킹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명소입니다. 절경을 따라 다양한 트레일을 따라 걸으며 대자연이 가져다주는 선물을 가까이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자연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장소
220만 에이커에 달하는 광활한 이 지대는 다양한 야생동물들이 살아가는 서식지입니다. 미국 본토에서 가장 큰 포유류 집단 중 하나가 살아가는 곳으로, 자연 속에서 동물을 관찰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미국의 세렝게티로 불리는 라마르 밸리(Lamar Valley)는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 중 한 곳입니다. 거대한 들소 무리가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모습과 멀리서 먹이를 찾는 늑대나 곰을 발견할 수도 있답니다. 특히 들소무리를 가장 보기 쉬운 곳은 헤이든 밸리입니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오후는 야생동물을 관찰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며, 들소뿐만이 아닌 곰, 무스 같은 대형동물들을 만날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흰머리 독수리, 물수리, 백조 등 다양한 조류도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공원 내 최고의 하이킹 코스는 마운트 워시번(Mount Washburn)으로, 트레일을 따라 오르다보면 야생화가 가득한 초원을 지나게 되며, 정상에 오르면 옐로스톤의 광활한 풍경은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옐로스톤 탐험하기
옐로스톤을 더 깊이 탐하고 싶은 여행자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이킹은 얠로스톤의 가장 큰 매력 중 한가지입니다. 페어리 폴스 트레일(Fairy Falls Trail)**이나 엉클 톰스 트레일(Uncle Tom’s Trail)같은 코스는 숲을 지나고, 계곡을 가로지르며, 폭포 옆을 걷는 등 각기 다른 난이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각 코스 속 자연의 고요함을 만끽하거나,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옐로스톤 호수(Yellowstone Lake)에서는 낚시, 카약, 고요한 자연의 소리를 즐길 수 있어 보다 더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북미에서 가장 큰 고지대 호수인 이곳은 투명한 물로 이 풍경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입니다. 이곳 공원에서 제공하는 레인저 프로그램을 통해 더 깊이 있는 탐험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프로그램은 공원의 생태 지질, 역사에 대해 깊이 있는 지식을 제공해 여행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줍니다. 밤하늘의 별을 보거나, 야생동물 관찰을 위한 가이드 투어는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광대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위대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옐로스톤 국립공원. 간헐천과 온천 같은 지열 명소부터 야생동물들이 살아가는 광활한 평야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이곳은 옐로스톤 국립공원입니다. 모험, 휴식, 그리고 교육적 요소를 모두 갖춘 이곳에 누구나 한 번쯤은 방문해야 할 버킷리스트 장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혼자서 떠나는 배낭여행, 가족과의 휴가, 광활한 대자연을 촬영하기 위한 여행이든 옐로스톤에서는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